본문 바로가기

Brand&Design

굿 아이디어 쇼핑백 모음!!!


 




굿아이디어 쇼핑백!!! 한번 감상해 보실까요???





손잡이에 손을 넣기가 두렵군요!! 손톱 물어뜯는 버릇을 고쳐주는 어느 제품의 쇼핑백.





필리핀 한 가전제품 브랜드의 쇼핑백. 쇼핑백을 들고있는 모습이, 마치 방금 전, 제품의 코드를 콘센트에서 잡아뺀 것 같네요. 이 쇼핑백은 사용하지 않는 가전제품의 코드를 뽑아 에너지를 절약하자는 메세지를 주고있습니다!!!






YKM 휘트니스 센터의 쇼핑백, 손잡이가 줄넘기 모양입니다.^^




마치 자동차를 타고있는 것 같습니다. 폭스바겐의 쇼핑백!!!





헌혈 지원자를 찾는 쇼핑백. 굉장한 임팩트가 담겨 있습니다.





마치 아이의 손을 꼭 잡아주듯이...자폐증을 겪는 아이들에게 손을 내밀어 주라는 감동적인 메세지의 쇼핑백.







마치 거위의 목을 움켜 잡은것처럼 보이는 충격적인 쇼핑백. 해외의 한 동물보호단체가 만드는 잡지책의 패키지 봉투입니다. "진짜 거위말고, 이 거위를 괴롭히세요" 라는 메세지로 거위간 요리, 프와그라, 를 먹지 말자는 동물권리보호 메세지가  담긴 봉투!!!






 이분 너무 아파하시네요. 끈을 너무 세게 조인것 같군요~. 콜롬비아의 한 해열제 회사의 쇼핑백.






손잡이 끈의 재질에 따라 각양각색의 예쁜 목걸이로 변신하는 쇼핑백.






어이쿠, 정말 총을 들고 있는 줄 알았습니다. 벨기에의 쇼핑백, 어느 범죄작가가 쓴 책을 사면 얻을 수 있다고 합니다.






마치  쇼핑백을 통해 엑스레이처럼 여성의 몸을 투시해 보는 것 같군요!!! Blush 라는 한 속옷 회사의 쇼핑백.






재밌으셨나요?? 모두 하나같이 흥미롭습니다. 쇼핑백은 더이상 물건을 사서 집으로 돌아갈 때 물건을 담는 봉투가 아니기에, 소비자들의 눈을 사로잡는 기~발한 아이디어로 승부를 걸어야 할 때입니다!!! 






공감하시면 아래 손가락 모양 클릭^^ - 더 많은 사람들과 이야기를 나눌 수 있습니다


제 블로그가 마음에 들면 구독+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