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eam Slowalk

[액션카툰]내 몸 스스로 학대하지 않기!!!


이 세상 대부분의 여성들은 적극적으로 자신을 아름답게 만들기위한 투자와 노력을 아끼지 않습니다. 특히 사회활동을 하는 여성은 사회에서 도태되지 않도록 적극적으로 다이어트에 매진하죠. 또한 특정 계절을 위해, 특정 부위의 사이즈를 줄이기 위해 다이어트를 결심하기도 합니다. 그리고는 무조건 굶거나, 음식 섭취량을 극도로 줄이면서 허기진 배를 움켜잡고, 어지러움증, 탈모,  때론 요요현상까지 겪으며 몸 고생, 마음 고생을 호소합니다.


하지만, 세상에서 제일 나쁜 다이어트 방법은 무조건 굶기!!!  가장 무지하고도 원시적이며 몸을 해치는 최악의 다이어트 방법이죠. 더구나 급격한 다이어트, 무리한 식욕조절과 운동으로 다이어트를 하면 생기를 잃은 아름답지 못한 다이어트를 불러옵니다.


예뻐보이고 싶은 욕망이야 이해를 하지만 몸과 마음을 망치며 고생하는 모습이 거의 자신을 학대하는 것이라 보고싶네요.


장기적인 다이어트 계획을 세우세요. 그리고  무조건 마르면, 다이어트에 성공하는 것이 아니라는 사실도 기억하세요!!!!!!
무리한 다이어트 계획으로 신체 건강을 헤치고 빨리 지쳐 다이어트를 물거품으로 만들지 말고, 각자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추어서 체계적인 계획을 세우도록 합시다!!!


Bad diet는 Bad girl을 만듭니다~~~!!!





더 많은 액션카툰을 만나며 하루에 한가지씩 액션을 실천해 보아요~ 1액션 캠페인 블로그 GO!!!

함께하는시민행동과 함께 시민이 행복한 시민문화를 만들어봅시다!!! CLI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