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rand&Design

폐휴대폰이 희망의 전화로!

 

2000년 부터 미국 전역의 지역사회에 있는 사람들의 건강한 삶을 위해 기술, 재정 및 인력의 지원해온 버라이존(Verizon)재단에서는 HopeLine®을 통해 사용되지 않는 폐휴대폰을 기부받아 가정폭력피해관련기관이나 가정폭력의 피해를 입고있는 가정에 공급하고 있습니다.


 

이 휴대폰은 무선서비스 3,000분과 함께 공급됨으로써 가정폭력 피해자들에게 긴급한상황에 도움을 요청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은 문론 가족이나 친구들과의 통화를 통해 피해자들에게 고립되지 않는 느낌을 줄 수 있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생명을 구할 수 있는 잠재력을 지녔을 뿐 아니라 사용되지 않는 폐휴대폰을 이용하여 지역사회에 이바지 할 수 있는 좋은 방법입니다.


 

 

버라이존(Verizon)은 되풀이 되는 가정폭력을 막기 위해 현재 뉴욕주와 버지니아 메릴랜드와 컬럼비아 특별구의 가정폭력피해자들의 자립을 위한 일자리 제공 및 창업교육, 창업자금 지원사업을 벌이고 있습니다.

  



이것은 가정폭력피해를 줄이는 것은 문론 재활용을 통해 환경적으로 좋은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2001년 휴대전화 재활용과 재사용 프로그램 출시 후 Verizon Wireless는 팔백명 이상의 가정폭력 피해자 및 생존자들에게 무료무선서비스 319,000,000분과 106,000대의 휴대폰을 지원했습니다.

 

누군가에게는 사용하지 않는 폐휴대폰일 뿐이겠지만 가정폭력 피해자들에게는 생명과도 직결된 문제일 것입니다. 위험한 상황에서 도움을 얻을 수 있는 방법이 생긴다는 것은 피해자들의 공포감을 줄여 줄 뿐 아니라 가정폭력피해를 줄이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이미지출처ㅣwww.verizonwireless.com)


 


by 사막여우발자국 

 

 

 

공감하시면 아래 손가락 모양 클릭^^ - 더 많은 사람들과 이야기를 나눌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