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rand&Design

자라는 신발 'The Shoe That Grows'



아이들은 빠르게 성장합니다. 아이들이 건강하게 성장하는 것은 부모에겐 축복이자 책임입니다. 하지만 성장을 지켜봐 줄 보모를 잃은 아이들이 있습니다. 'The Shoe That Grows'의 설립자 켄튼 리(Kenton Lee)는 케냐 나이로비의 에이즈 고아원에서 자원봉사활동을 하며 아이들의 모습을 지켜봤습니다. 자신의 발보다 작은 신발을 찢어 신고 다니는 아이의 모습을 본 그는 신발에 대해 고민하기 시작했습니다. 


'자라는 신발'이 만들어진 과정을 살펴볼까요?



Idea Sketch


Prototype




비영리 단체, 정부 조직 등은 신발이 없는 아이들에게 신발 한 켤레를 제공합니다. 하지만 아이들은 계속해서 성장하고 신발은 곧 맞지 않게 됩니다. 아이들이 최대한 오랜 시간 사용할 수 있는 신발이 필요합니다. 아이들이 자신의 성장에 맞게 조정할 수 있는 확장기능형 신발입니다. 연결 버튼을 통해 쉽게 조작할 수 있고 조작을 통해 최대 5년까지 사용 가능합니다.





세계 약 20억 명은 땅으로부터 기생충이나 질병에 감염됩니다. 발을 보호하기 어렵기 때문입니다. 그 중 약 3천만 명의 어린이는 신발이 없이 위험에 노출되었습니다. 자신의 발에 맞지 않는 신발을 신는 어린이의 숫자는 더 많습니다.


홈페이지를 통해 다양한 방식으로 신발을 기부할 수 있습니다.

> 홈페이지 바로 가기





1. 더플(Duffle)채우기

각국의 신발이 필요한 아이들에게 50쌍의 신발과 옷으로 가득 채운 더플을 보낼 수 있습니다.

2. 바로 구매 

3. 자원봉사 및 도움





아직도 전 세계 수십, 수만 명의 아이가 지켜봐 주는 이 없이 자라고 있습니다. 이 아이들이 스스로 일어설 수 있도록, 건강히 자랄 수 있도록 도와주세요. 작은 기부가 아이의 건강한 5년을 보장합니다.


출처 : The Shoe That Grows




by 사막여우 발자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