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eam Slowalk

[액션카툰]드라마 보면서 엄마랑 팩하기!!!

 

나이가 들면 얼굴에 주름이 생기는 건 당연한 일이라고, 자연스럽게 세월의 흔적을 받아들이시겠다던 액션걸의 엄마. 하지만 드라마 속, 엄마와 비슷한 또래의 중견 탤런트들의 탄력 넘치는 얼굴을 보시고, 도대체 뭘 하길래... 뭘 먹길래... 라며 의문을 가지시니 엄마도 아름다워지고 싶은 여자 마음은  어쩔 수 없나 봅니다.


아들, 딸들은 커가면서 엄마와 마주하는 시간이 줄어들고 엄마의 얼굴이 어떻게 변해 가는지도 잘 모르게 되죠. 그러다 어느 순간, 엄마의 얼굴 이곳저곳에 자리잡은 주름들을 발견하고, 짠해진 마음에 엄마를 속상하게 한 일들을 하나, 둘 씩 머릿속에 떠올립니다.


집으로 돌아가는 길, 오늘은 근처 화장품 가게에 들려 엄마를 위해 간편한 시트팩을 사거나, 슈퍼에 들려 오이나 요거트를 사가지고 가보세요. 인터넷을 검색해보면, 누구나 저렴히 손쉽게 할 수 있는 팩 만드는 법이 엄청나게 다양하답니다. 팩을 준비했다면,  드라마를 보시는 엄마 곁에 앉아 팩을 곱게 얼굴에 발라드려보세요. 갑작스런 행동에 놀라실지 몰라도, 내심 속으론 엄~청 좋아하실테니까요. 또 여러분도 같이 팩을 발라, 엄마곁에 누워 두런두런 애기도 나눠보구요.


보기흉한 주름이 얼굴에 자리잡지 않길 바라는 엄마들의 마음에도 주름이 가지 않게 오늘 저녁 아들, 딸들이 야무지게 챙겨봅시다!!!

 

더 많은 액션카툰을 만나며 하루에 한가지씩 액션을 실천해 보아요~ 액션 캠페인 블로그 GO!!!

함께하는시민행동과 함께 시민이 행복한 시민문화를 만들어봅시다!!! CLI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