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 연휴는 잘 보내셨나요? 신정이 지나고 구정까지 지나며 본격적인 2012년에 접어들었습니다. 새해를 맞으며 다짐했었던 일들을 다시 한번 상기시켜보고 지난 한해를 돌아봅니다.  

 

지난 2011년, 슬로워크에도 많은 변화가 있었습니다.

  

우선, 삼청동 한옥마을로 자리를 옮겨 고즈넉한 한옥 사무실에서 작업을 하게되었고, 뜻을 같이하는 새로운 식구들을 맞이하고, 재밌었던 하계, 동계 워크샵,,,,바쁜일도 많았지만 생각해보니 많은 추억들도 떠오릅니다. 2012년을 맞아 슬로우워크는 2011년을 뒤돌아보며 ANNUAL REPORT 2011을 한 장으로 이루어진 인포그래픽으로 구성해보았습니다. 

 

 

 

 

한 장으로 표현한 슬로우워크의 이야기들. 그 변화가 한 눈에 보이시나요?

 

 

새로운 한옥 사무실로의 이사, 각자의 개성이 뚜렷한 10명의 슬로우워커들, 한해동안 진행해온 작업, 다시는 생겨선 안 될 인쇄사고^^, 기부, 디자이너들의 자체 프로젝트, 슬로우워크의 보물 블로그와 페이스북, 한 해동안 섭취한 어마어마한 양의 쌀과 커피 그리고 한옥 사무실 안의 각자의 공간까지 나타내보았습니다. 한 장으로 구성된 ANNUAL REPORT는 첫 시도였기에 고민이 많았었는데, 한 장에 1년동안의 이야기 중 어떤 것을 담아낼지 디자이너들과 의논하면서 많은 이야기를 나누었기에 다른 어떤 작업도다 의미있는 작업이 되었지요.

 

 

ANNUAL REPORT 2012에는 보다 풍성한 이야기가 담겨지길 기대하며, 2012년에도 slowalk 화이팅!!

 

 

 

 by 토끼발자국, 사막여우발자국

 

 

공감하시면 아래 손가락 모양 클릭^^ - 더 많은 사람들과 이야기를 나눌 수 있습니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Posted by slowal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