햇살이 점점 뜨거워지고 있습니다. 사람들도 더운데 온몸이 털로 덮힌 개들은 얼마나 더울까요? 더운 여름이 되면 사람들도 입맛을 잃어 특별식으로 보양을 하듯 애완동물들도 특별한 음식이 필요할 것 같네요.

 

 

오늘 소개해 드릴 이야기는 애완동물의 특별식, 개껌입니다. nubone이라는 애완견 간식 브랜드이지요. 최근 기존의 애완견 식품 패키지와 차별화를 둔 디자인을 선보여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Nubone

 

 

 

 

제 평생 애완견 식품이 맛있어 보이는 건 처음인 것 같습니다. 선명한 색상과 깔끔한 타이포, 이해가 쉬운 영양 정보로 소비자들의 눈길을 빼앗기 충분하네요.

 

 

 

패키지를 디자인한 David Dong-Hee Suhv 와 Jacky Kaho Ling는 애완견 영양식의 영양적 가치를 중요시하는 소비자를 타겟으로 맞추었다고 합니다. 비타민, 미네랄, 단백질, 오메가3. 4가지 영양소를 생생한 상추잎, 닭고기,소고기, 생선 사진을 통해 나타내고 상자 속에 담긴 개껌과 절묘하게 맞물리도록 배치했습니다.

 

 

또 대부분의 애완견식품은 거의 일회용 소재로 포장되어있는데 환경 친화적인 소재의 종이를 접는 박스형태의 패키지를 제작했습니다. 덕분에 뒷처리도 쉽게되었죠.

 

 

 

 

 

 

하늘색 생선 사진의 개껌은 연어맛 이라고 하네요. 사진으로 보이는 생선이 아마도 연어겠죠? 개 아이콘은 중견용 식품임을 상징하고 80이라는 숫자는 이 개껌에 함유된 오메가3의 양!! 누구나 보아도 이해하기 쉽겠죠? 맛도 다양하고 영양소도 다양하니 개들도 좋아할 것 같습니다.

 

  

 

 

그래도 애완견이 건강을 유지할 수 있는 가장 큰 영양소는 주인의 따뜻한 관심과 사랑이 아닐까요? : -)

 

 

 


 

 

by 토끼발자국

 



공감하시면 아래 손가락 모양 클릭^^ - 더 많은 사람들과 이야기를 나눌 수 있습니다



 

 

Posted by slowal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