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rand&Design

지구를 위한 녹색투표!!!



 

 

1970년 미국의 오늘, 대규모 기름유출사고를 계기로 지구의 기념일 행사가 처음으로 열렸습니다.
그리고 2010년 4월 22일 오늘, 40번째 지구의 날이 찾아왔습니다.



지구는 조금 더 자주, 끊임없이 경고의 메시지를 계속해서 보내오고 있습니다. 우리는 변화해야만 하죠. 사실, 오늘 뿐만이 아니라 어제도, 오늘도 그리고 내일도, 그 다음날도 모두 지구의 날이어야 하지 않을까요??



에너지를 절약하고, 생활 속 탄소배출량을 줄이고, 재활용 잘하고... 매일매일 집, 직장, 학교, 공공시설 등 여기저기서 우리의 노력을 필요로합니다. 그리고 필요한 또 하나. 바로 녹색세상 이루기위한 정치적인 노력입니다. 어떻게 해야할까요?



정답은, 우리의 자발적인 참여로 이루는 녹색세상입니다. 투표를 통해 생명을 존중하고 생태계를 생각하는 정치인을 지지해보세요. 지구를 위해서, 그리고 미래의 우리 아이들을 위해서. 물론 단 한 번의 선거와 투표참여가 세상을 바꿀 수는 없습니다. 그렇지만 그 작은 참여가 모여 녹색세상에 조금 더 가까이 다가설 수 있습니다. 환경문제는 이제 피해 갈 수 없는 시대의 과제가 되었습니다. 다가올 2010년 6.2 지방선거, 후보자들과 그들의 정책을 잘 살펴보고 투표하세요.



슬로워크 slowalk
녹색세상을 위해 느리지만 꾸준한 걸음을 걸어오고 있습니다.






아이보트포그린 - I VOTE for GREEN 캠페인. 녹색 정치이 투표하겠다는 의지와 선언을 이어가는 캠페인입니다. 2008년 Season1에 이어서, 2010년 Season2를 다시 시작했습니다. Season1에서는 영화배우 배두나씨 그리고 만화작가 이두호 선생님 등 많은 분들이 마음을 모아 메시지와 사진촬영에 응해주셨습니다.







2010년 I VOTE for GREEN Season2,  함께 참여해보실래요?




I VOTE for GREEN 블로그 바로가기>>>

먼저 I vote for green campaign 블로그에 놀러오세요.
그 다음, 블로그에 올려진 위 그림을 캡쳐받아 A4 이면지 뒤에 프린트를 하시고. 테두리를 가위로 정리한뒤... 완성된 이면지 엽서를 들고 멋지게 사진을 찍어보세요! 그리고 그 사진과 함께 하고싶은 말, 이름, 직업을 적으셔서 메일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사진용량은 가능한 적게 그리고 가로 사이즈가 500 픽셀이 넘지않게 보내주세요 ^^ 여러분이 보내신 메세지와 사진은 블로그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좀 더 자세하고 다양한 참여 방법은 블로그에서  확인하세요!!
보내실 메일주소: voteforgreen@slowalk.co.kr





 

여러분의 작은 참여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절대 부끄러워하거나 주저하지 마세요. 지구를 위해 아름다운 여러분의 얼굴과 지구사랑 마음이 담긴 사진 많~이 보내주세요. 캠페인 블로그 고고씽~~!!! GO! GO!



<사진출처: 플리커, 슬로워크>








공감하시면 아래 손가락 모양 클릭^^ - 더 많은 사람들과 이야기를 나눌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