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가오는 설 연휴에 해외여행 계획하고 있는 분들 많죠? 남들과 다르게, 또는 편하게 여행하고 싶다면 이렇게 해보세요.

여행할 때 유용한 모바일앱 4개를 소개합니다.


Louis Vuitton City Guide


루이비통이 여행 가이드를 만들었다니 이상한가요? 원래 여행가방을 만드는 회사로 시작했다고 하네요. 1998년부터 만들어오던 시티 가이드가 모바일앱으로 새로 나왔습니다. 현재 25개 도시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어요.


 

일반적인 정보검색으로는 얻을 수 없는 고급 정보가 담겨 있습니다. 파리 가이드의 게스트는 건축가 프랭크 게리인데, 프랭크 게리가 추천하는 술집에 가볼 수도 있지요.


 

여행 시간에 맞는 방문지를 추천해주기도 합니다.


> 아이폰앱 다운로드 


Wander Co


루이비통 시티가이드가 전문가들의 정제된 정보라면 Wander Co는 누구나 여행경로를 공유할 수 있는 앱입니다.

지도상에 경로가 표시되고, 실제로 소요된 시간과 속도가 나와있어서 믿을 수 있습니다.



여러분의 여행경로도 실시간으로 기록해서 사진과 함께 공유할 수 있습니다.


> 아이폰앱 다운로드 


Moovit


여러 나라, 도시를 여행할 때 지하철 노선도를 매번 찾느라 고생하지 않아도 됩니다. Moovit에는 60개국 800개 도시의 교통편이 들어있어요. 물론 지하철뿐만 아니라 버스도 있답니다.


> 아이폰앱 다운로드 

> 안드로이드앱 다운로드 


Google Inbox


갑자기 웬 이메일앱인가 싶죠? 이메일로 받은 항공권과 호텔 예약내역을 자동으로 정리해서 보여주기 때문입니다.

여행지를 눌러서 들어가면 항공권과 호텔 예약내역이 뜹니다. 한 단계 더 들어가면 더 상세한 정보가 나옵니다.

따로 등록할 필요없이 이메일로 받은 내역을 자동으로 보여주는 점이 가장 편해요. 구글 캘린더에 자동으로 일정이 등록되기도 합니다.


> 아이폰앱 다운로드 

> 안드로이드앱 다운로드 


by 펭도 발자국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Posted by slowal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