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ocial

친환경 헬스클럽에서 몸짱되기!

다가오는 여름 바캉스를 맞아 몸매관리에 들어가신 분들 많으시죠???


아침운동? 혹은 수영? 아니면... 휘트니스 클럽에 다니시나요? 하지만 사방이 꽉막힌 실내에서 삭막한 기계들과 운동하는 것, 참 답답하고 지루합니다. 이렇게 탁 트인 드넓은 자연에서 자연소재의 운동기구와 운동을 한다면 훨씬 더 건강한 몸매를 만들 수  있지 않을까요?? 그래서 여러분을 친환경 헬스클럽으로 초대합니다!!




 

스페인 Valdespino Somoza의 작은 마을에 위치한 Gymnasium Ecological Lumen이라는 친환경 헬스클럽입니다. 사진 속 해맑게 웃고 계시는 Arriba 할아버지께서 손수 만드셨습니다. 헬스장의 모든 기구들은 다 닳은 자동차 베터리, 버려진 나무, 바퀴, 바위, 자전거 체인 같은 자연소재들이나 부자재들을 재활용해 만들어진 것이죠. 이 헬스장이 완성되기 위해 3년이란 긴 시간이 걸렸다고 합니다,





그럼 한번 둘러봅시다.




나무판에 기대서 옆 손잡이를 잡고 다리를 들어올리는 운동기구!




 

할아버지, 정말 대단하시네요. 이 기구들을 모두 손으로 만드셨다니!!! 수십년동안 체육선생님이셨던 경험을 토대로 이뤄졌답니다.





 


버려진 냉장고 문짝은 이렇게 기구 사용 설명판으로 변신!!!






늘씬한 혹은 근육질의 멋진 트레이너도 없지만, 흥겨운 클럽음악도 없지만, 이런 녹색의 자연공간에서 신선한 공기를 마시며 자연 소재들과 몸짱이 되는 일, 멋지지 않나요??? 자, 모두 운동합시다!!!





*출처 : http://www.flickr.com/photos/alvy/sets/721576001322639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