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rand&Design

이제 손님과 마주보고 향기로운 차를 준비하세요~

갑작스럽게 집이나 회사로 손님이 찾아오셨을 때, 더울때엔 시원한 녹차나 커피를, 추운 겨울엔 따뜻한 차 한잔을 대접해드리지요. 그게 먼걸음 해주신 손님에 대한 예의니까요. 하지만 부엌으로가서 찻물을 끓이고 컵에 찻잎을 담아 우려내기까지 조금은 긴~시간이 걸리지요?

 

 찾아오신 손님은 혼자 회의실에 덩그러니 남아 낯선 분위기를 어색해하시며 기다리시겠죠?

 

그런데 오늘 소개해 드릴 물건이 있다면 손님을 기다리게 할 필요없이 오시자마자 바로 손님과 마주앉아 이야기를 나누며 따듯한 차 한잔을 대접해 드릴 수 있지요. 만나보실까요? 

 

 

 

큰 접시위에 물방울 모양의 큰 유리 주전자와 몇가지 목기들이 있네요. 심플한 디자인과 나무 소재가 주는 소박함까지 겸비했습니다. 이 물건은 Free Time Industries 가 만든 Faraday Tea Set입니다. 모든 셋트를 담고있는 쟁반에 인덕션 전기렌지가 들어있어 따로 부엌에 있는 가스렌지나 전기주전자를 이용할 필요없이 물을 끓일 수 있지요.

 

그 시간에 손님과 한마디라도 더 이야기를 나누며 어색한 분위기를 해소하는 데 사용하면 될 것 같네요.^^

 

 

Free Time Industries는 시애틀의 디자인 스튜디오로 독특한 아이디어로 가정용품, 가구, 악세서리를 만들고 있습니다. Free Time Industries 사이트를 방문하시면  Faraday Tea Set 이외에도 기발한 디자인 제품들을 많이 만나 보실 수 있습니다.^^

 

 

 

 

by 토끼발자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