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dea

피자로 표현한 그녀의 세계 여행지!!!

여행을 좋아하는 대만 아가씨. 엄청나게 검약하신 부모님 아래에서 자랐지만 그런 부모님도 여행에만은 돈을 아끼시지 않았기때문에 어려서부터 세계 여러곳을 여행해왔다고 합니다. 게다가 그녀 부모님의 할아버지께서 여행사를 하셨다고 하니 여행에대해선 더이상 말 할 필요가 없겠죠?

 

지금도 여전히 방 한켠에는 언제라도 여행을 떠날 수 있는 배낭이 있다고 웃으며 말하는 그녀^^

 

그런데 오늘은 그녀가 여행대신 특별한 프로젝트를 펼쳤습니다. 지금껏 여행해 온 나라의 국기들을 피자로 만드는 프로젝트!!! 좀 우습지만 막상 그녀의 경이로운 작품들을 만나면 놀라실테지요. 


 

 

 

 

 

반죽을 하고 도우를 던지고, 밀고, 재료를 준비하길 몇시간. 완성품을 만나볼까요? 짜잔~!!!

 

 

 

 

 

 

 

나라별로 하나씩 만나보겠습니다.

 

 

 

 

 

 

캐나다. 캐나다의 상징 단풍잎 모양의 페페로니 피자군요. 단풍잎모양의 페페로니를 메이플시럽에 졸여서 빨간색 토마토소스와 곁들인 정말 캐나다스러운 피자가 완성!!!


 

 

 

 

 

 

다음은 영국. 영국 사람들이 즐겨먹는 적감자를 으깨, 도우에 올리고 bangers소시지와 모짜렐라 치즈를 길게 잘라 국기를 실감나게 묘사했네요^^

 

 

 

 

그 밖에도, 이태리,프랑스, 일본, 미국, 대만 등 각 나라의 식문화와 재료들을 잘 살려 표현해낸 피자들이 있습니다~!!!

 

 

 

 

엄마가 차려주신 아침밥을 먹었지만 포스팅을하면서 군침이 꼴~깍! 넘어가는군요. 여러분들은 여행의 추억을 어떻게 간직하시나요? 대부분 여행을 다녀온 후 그 여행을 추억하고 간직하기위해 사진이나 글로, 때론 그림으로 남기기도 하는데요. 이 귀여운 대만 아가씨처럼 자신이 느낀 감정들을 표현하는 작업물을 만들면서 특별하게 기억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by 토끼발자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