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들의 운동을 장려하기 위해 만들어진 캐나다 웹사이트 active for life의 홍보영상입니다. 홍보영상이라기보다는 일종의 '영상 인포그래픽'이라는 표현이 적절할지도 모르겠네요.
특별한 영상 효과를 전혀 사용하지 않고도 어린이 비만과 운동의 필요성에 대한 이야기를 충분히 전달하고 또 정서적인 공감까지 이끌어내는 간결하고도 효과적인 영상이라는 생각이 드는데요, 아주 아날로그적인인 방식으로 수치와 그래프들을 보여주는 이 광고, 한 번 보실까요?
Cisma // B2Ten/Canadian Sport for Life "Recess" from Blacklist on Vimeo.
우리들 중 겨우 10%만이 충분한 운동을 합니다.
그리고 그 수치는 감소하고 있고요.
우리들 중 29%에 가까운 친구들은 비만이라고 해요.
결과적으로 여러분들보다 우리들의 수명은 더 짧아졌고요.
하지만 운동을 통해
activeforlife.org에서 그 방법을 알아보세요.
(출처 | www.activeforlife.ca)
by 살쾡이발자국
공감하시면 아래 손가락 모양 클릭^^ - 더 많은 사람들과 이야기를 나눌 수 있습니다
'Brand&Design' 카테고리의 다른 글
스타트렉에 나올 것만 같은 이 소파의 정체는? (2) | 2011.08.23 |
---|---|
디자인이라는 새옷을 입고 새롭게 태어난 가구들 (2) | 2011.08.21 |
40,000명의 삶을 바꾼 한 소녀의 생일 선물 (0) | 2011.08.15 |
씨앗을 옮기는 새, 씨앗을 옮기는 사람! (0) | 2011.08.06 |
집드림, 멕시코 여성 20명도 이루어냈습니다!!! (0) | 2011.08.01 |
생선비늘로 플라스틱을 대신하다! (0) | 2011.07.31 |
내가 신던 신발이 자연으로 되돌아간다? (0) | 2011.07.27 |
여름방학 숙제, 태양열비행기는 어떠세요? (0) | 2011.07.2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