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rand&Design

작아진 옷으로 가득찬 아이의 옷장을 정리하세요!

하루가 다르게 쑥쑥 자라는 우리 아이의 옷, 깨끗하지만 금새 작어져서 입지 못하고 옷장속에 쌓여만 가고 있지는 않으신가요? 이렇게 옷장속에 쌓여 있는 작아진 옷을 성장한 아이에게 맞는 사이즈의 옷으로 교환할 수 있는 합리적이고 간편한 커뮤니티가 있어 소개해 드리려 합니다.

 

 

'키플(kiple)'이라는 커뮤니티 사이트인데요. 키플은 홈페이지를 통해 옷을 교환하는 과정이 번거롭고 귀찮아 교환을 꺼리던 분들에게 손쉽게 옷을 교환 할 수 있는 과정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01. 작아진 아이의 옷을 박스에 담아 키플로 보내주세요.

키플 홈페이지의 '옷보내기'메뉴를 통해 택배를 신청하시면 택배기사님이 방문하여 박스를 무료로 수거 합니다. 단, 옷은 반드시 세탁하여 보내주세요.

 

 

 

 

 

02. 보내신 물품 중 등록 가능한 물품에 대한 판매가의 100%를 키플머니로 적립해 드립니다.

수거된 박스의 물품은 종류, 상태, 브랜드 등의 평가지수를 바탕으로 물품당 가격으로 산정되어 판매가격이 매겨지는 검수 과정을 거치게 되는데요. 이러한 과정을 통해 보내주신 물품 중 등록 가능한 물품에 대한 판매가의 100%를 키플머니로 적립해 드립니다.


 


 

 

 

03. 적립받은 키플머니는 상품 구매시에 사용 할 수 있습니다. 

나눔옷장에서 원하는 물품을 개별로 선택하여 장바구니에 담고 결제금액의 50%까지 키플머니로 결제할 수 있습니다. 남은 키플머니는 다음번 결제시 사용할 수 있으며, 구매품목의 수량만큼 무료나눔 상품을 추가로 선택하여 받으실 수 있습니다.

 

 

 

 

 

 

작아진 아이옷을 주변 지인들과 교환하여 입는 경우도 많지만 이럴 경우 필요한 때에 성장한 아이에게 맞는 사이즈의 옷을 교환 받을 수 없기 때문에 필요에 따라 새옷을 구입하는 경우가 생기게 됩니다. 하지만 키플 커뮤니티는 지속적으로 필요한 때에 필요한 사이즈의 옷을 교환 받을 수 있기 때문에 새옷을 구입하는데 드는 비용을 줄이는데 더욱 효과적일 것 같습니다.

 

 

자녀가 있으시다면, 아이와 함께 옷장속에서 작아진 옷을 골라보는 것은 어떨까요? 자신의 작아진 옷을 골라 보내고 자신에게 맞는 옷을 돌려받는 과정을 경험함으로써 아이는 양보하는 법과 공정한 나눔에 대해 배우게 될 것입니다.

 

 

 

 

 

http://www.kiple.net/

 

 

 

 

 

by 사막여우발자국 

 

 

 


 


공감하시면 아래 손가락 모양 클릭^^ - 더 많은 사람들과 이야기를 나눌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