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포춘지 500대 기업의 웹사이트 디자인 경향을 간단한 인포그래픽을 통해 알아볼까 합니다.
첫째, 너비 : 웹싸이트의 평균 너비는 877 픽셀입니다.
둘째, 로고 : 500대 기업의 93%는 좌측 상단에 그들의 로고를 가지고 있습니다.
셋째, 태그라인 : 로그의 27%는 태그라인이나 슬로건을 가지고 있습니다.
넷째, 백그라운드 : 웹싸이트의 80%는 가벼운 느낌의 배경색을 사용합니다.
다섯째, 검색창 : 87%의 웹싸이트가 검색창을 가지고 있습니다.
여섯째, CTA : 웹싸이트의 47%는 고객들이 3초 안에 볼 수있는 직관적인 call to action 버튼(CTA버튼)을 가지고있습니다.
일곱째, 블로그 포스팅 : 60%의 회사들은 최신뉴스와 블로그 포스팅을 그들의 홈페이지에 노출시킵니다.
여덞째, 연락처 : 63%의 웹싸이트는 홈페이지에서 그들의 연락처를 쉽게 노출하지 않습니다.
아홉째, 뉴스레터 서명란 : 80%가 넘는 기업들은 그들의 웹페이지에 뉴스레터 서명란을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열번째, 소셜미디어 링크 : 89%의 회사들이 웹페이지 하단에 소셜미디어 링크를 노출시킵니다.
그 외의 일반적인 경향으로 93%의 홈페이지가 사용자 중심의 접근방식을 가지고 있으며 기업의 63%는 고해상도 이미지를 이용하여 홈페이지를 제작 한다는 것 등이 있습니다.
posted by 기린 발자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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