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dea

함께 나누는 일주일, 공유위크




집을 나누는 '쉐어하우스(Share House)', 자동차를 나누는 '카쉐어링(Car Sharing)' 모두 한번쯤 들어보셨을텐데요. 그렇다면 경험을 공유하는 '공유위크', 들어보셨나요? 공유위크는 2013년 10월 25일 부터 11월 1일까지 한주동안 다양한 공유프로그램을 체험할 수 있는 참여의 장 입니다.



공유 프로그램은 직접 등록 할 수도 있고 웹사이트에 등록된 프로그램에 참여신청을 할 수도 있는데요.

어떠한 프로그램이 있는지 살펴볼까요?




이동형 뮤직카 공연 '들썩득썩 페스티벌'

응모기간 10. 7 - 12. 15

10월, 11월, 12월 간 한달에 한번 들썩들썩 무대가 펼쳐집니다. 무대에 설 출연자를 직접 뽑기도 하고, 직접 무대에 서는 기회도 경험해 볼 수 있다고 하니 음악과 공연을 사랑하는 분이라면 꼭 한번 신청해 보세요.






'모두가 그리는 모두의 드로잉'

사용가능기간 10.28 - 11. 1(매일 오후 2시 - 3시)

직접 타인의 모습을 그리기도 하고 타인에게 자신의 얼굴을 맞기기도 하는 모두의 드로잉, 그림을 잘 그리지 못하더라도 서로가 그리는 서로의 모습을 공유하며 새로운 모습을 발견하게 되는 기회가 될 것 같은데요!





'오픈오피스데이'

사용가능기간 10.30

스페이스노아 코워킹 오피스를 하루동안 무료로 오픈한다고 합니다. 작업공간이 필요한 디자이너들에게도 반가운 소식일 것 같은데요. 비슷한 생각을 가진 새로운 사람들을 만나는 기회가 될 수도 있을테고요.





'오픈살롱 마당'

사용가능기간 10.25 - 11. 1

성미산 마을과 망원시장을 이웃으로 둔 속닥한 동네에 마당 넓은 집 하나가 대문을 활짝 열었어요! 이 오픈살롱의 주인이 되신다면 무얼 하고 싶으신가요?



매일 똑같은 직장생활 혹은 학교생활에 지친 사람들에게 여러가지 공유프로그램을 통해 새로운 자극을 받을 수 있는 기회가 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여러분도 시간을 내어 참여해 보세요!


공유위크 홈페이지  2013week.sharehub.kr





by 사막여우 발자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