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REEN GLUE 에 대해서 들어보셨나요.

GreenGlue는 그냥 물건을 부착하는데 사용되는 접착체는 아닙니다. 특수한 목적으로 만들어진 접착체지요. 바로 건축의 벽면의 자재를 부착하는데 사용되는 접착체입니다. 이 "녹색풀"은 건축의 벽면 틈에 발라 넣으면, 놀라울 정도의 소음 차단 효과를 보여줍니다. 환경에 해로운 성분은 들어가지 않은채로 소음차단용 풀이라는 새로운 영역을 열었습니다.








이 녹색풀은 물성분에 기반해서 만들어졌습니다. 독성물질과 발암물질은 전혀 포함이 되어있지 않으며, 아주 극소량의 휘발성 화학물질이 첨가되어있습니다. (1리터당 5g 이하_미국의 50개주의 기준을 만족시키는 수준)







이 풀을 사용하는 방법은, 아래의 그림과 같이 벽과 벽사이에 공간을 만들 수 있는 간단한 시공을 한 뒤에, 그 공간을 이 녹색풀로 채웁니다. 이렇게 시공된 벽은 기존 통과하는 소리의 90%를 차감한다고 하네요.



녹색풀로 벽면을 시공하면, 좀 더 안락하고 조용한 공간을 조성할 수 있습니다. 환경에 아무런 해도 없는 친환경 물질이구요. 그와 더불어서 천장과 바닥에 이 풀을 시공하는 경우, 집 공간의 에너지 보온 효과도 발휘 한다고 합니다. 이래저래 우리들이 살아가는 공간을 아늑하게 바꿔주는 환경친화적인 " 녹색풀" 입니다!



출처: http://www.greengluecompany.com/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Posted by slowal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