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echnology

초소형 스마트 프린터, Little Printer(리틀프린터)!!!

 

 

책상위에 자그마한 네모 상자가 놓여있네요. 마치 얼굴은 텔레비젼처럼 생겼고, 가느다란 빨간색 다리가 달려있는 모습이 너무 귀엽습니다, 그런데 이것은 무엇에 쓰는 물건일까요?  



 

 

초소형 프린트였군요!!!

 

 

 

 

런던의 BERG라는 디자인회사에서 만든 이 Little Printer는 무선으로 인터넷에 연결될 수 있어 최신 뉴스, 퍼즐, 소셜 네트워크 업데이트들을 영수증 크기와 모양의 종이에 프린트해 주는 소형장치입니다. 각자가 가진 스마트폰을 이용해서 환경을 설정해 두고 필요할 때 필요한 정보들을 인쇄하는 것이죠.

 


 

잊어서는 안 될 친구나 가족의 생일, 낯선 곳 방문시에 목적지에 도착하는 방법, 오늘의 할 일, 출퇴근 길 무료함을 달래줄 수도쿠, 티 타임에 즐길 뉴스거리들을 필요할 때마다 버튼 한번으로 뽑아 바쁜 일상생활을 보다 스마트하게 즐길 수 있게 해줍니다.

 

 

게다가 Little Printer는 열전사 인쇄기로 ((감온지(感溫紙)에 열을 가하여 반응하게 함으로써 출력하는 프린터))갑작스런 잉크 교체의 걱정도 없고, 무선 연결 장치가 프린터 자체에 내장되어 있어 전기만 공급된다면 어디서든 사용될 수 있습니다. 비록, 아직 출시되지 않은 제품이지만(2012년 출시예정) 나에게 필요한 정보들을 바로바로 알려주는 스마트한 Little Printer !!! 최신 관심 정보들을 바로바로 접할 수 있도록 해주는 최신 디지털 기기의 매력과 영수증 모양의 작은 종이위에 흑백모드로 인쇄해주는 아날로그적인 매력을 동시에 겸비하고 있어 출시되는 동시에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끌 것 같습니다.

 

하지만 최근에는 이메일 고지서, 온라인 영수증 등 불필요한 종이낭비를 막기위한 노력들이 많이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그러므로 친환경적인 시각으로  Little Printer를 바라볼 때, 매번 필요한 정보를 종이위에 인쇄를 해야하기에 불필요한 종이 낭비와 기계를 작동시키기기 위한 전기 에너지 소비가 발생하므로 100% 좋은 시선만 받기에는 부족한 것 같네요~!! 

 

 

by 토끼발자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