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rand&Design

자전거 타기 장려 포스터, Better by Bike



여러분은 자전거를 얼마나 타시나요? 저는 주말에 2시간 정도 타곤 하는데요, 건강에도 좋고 스트레스 해소에도 좋은 자전거 타기를 장려하는 포스터가 있다면 어떨까요? 오늘 소개해드릴 이야기는 자전거 타기 장려 포스터 'Better by Bike'입니다.





부에노스아이레스의 크리에이티브 에이전시 라 코무니다드(La Comunidad)에서는 자전거 타기를 장려하기 위해 재밌는 포스터디자인을 선보였습니다. 건강에 대해 한 번 더 생각할 수 있는 포스터를 디자인하여 사람들에게 자전거 타기의 중요성을 강조한 것인데요, 자전거 바퀴를 각 신체 부위에 연결하여 쉽게 연상될 수 있도록 디자인하였습니다.





복잡한 문제로 머리가 아프다면 자전거를 타보는 건 어떨까요? 가끔 일이 안 풀리거나 막힐 때는 아이디어를 위해 자전거를 이용해보는 것도 좋은 방법인 것 같네요.





심장을 강하게 하는 방법 중 하나는 자전거를 열심히 타는 것입니다. 간단하지만 실천하기가 조금은 어려운 방법이죠? 자전거가 없다면 간편한 대여시스템을 이용해 보는 것도 좋은 것 같습니다. ^^





튼튼한 폐를 위해서도 자전거 타기가 유용합니다. 체력이 약하다고 투덜댈 것이 아니라 자전거 타기와 같은 쉬운 운동을 하는 습관을 들여야겠습니다.





예쁜 다리를 갖는데에도 자전거 타기가 유용하다고 합니다. 본격적이 여름이 시작되는 요즘, 자전거 타기로 건강도 챙기고 몸매도 가꾸는 건 어떨까요? 아직 늦지 않았습니다!



출처 : designtaxi, fubiz



by 펭귄 발자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