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rand&Design

당신의 하루를 전 세계 사람들과 공유하세요!

여러분은 하루하루 어떻게 시간을 보내시나요?

학교에서, 직장에서, 그리고 집에서. 우리는 많은 시간들을 기억하지 못하고 흘려보내곤 합니다. 하지만 지나고 보면 매 순간순간이 나름의 의미를 가지고 있다는걸 알게되죠. 특히 익숙하지 않은 일을 경험하거나, 익숙하지 않은 장소에서 보내는 시간은 오랫동안 기억하고, 또 추억으로 남게 됩니다.

그런데, 우리의 아주 평범한 일상이, 다른 누군가에게는 아주 특별한 시간이 될 수 있다는걸 생각해보셨나요?
나의 아주 평범한 하루가, 지구 반대편의 누군가에겐 아주 특별하게 보일 수 있다는걸 생각해보셨나요?



당신의 하루를 전 세계 사람들과 함께 나눌 수 있는 기회가 있습니다.
2010년 10월 10일, 전 지구의 사람들은 24시간, 하루동안의 자신의 경험을 기록하고, 공유합니다.




바로 One Day on Earth라는 프로젝트입니다.




참여하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Sign up by joining our network.
첫째, ONE DAY ON EARTH 웹사이트에 가입합니다.

Document whatever inspires you on 10.10.10.
둘째, 2010년 10월 10일, 당신의 경험을 기록합니다.

Share the best of your experience and fottage with the entwork
셋째, 기록한 사진이나 영상을 웹사이트에 업로드합니다.

View the experiences of others.
넷째, 다른 사람들의 경험을 감상합니다.



이렇게 기록되고 모아진 영상들로 한편의 다큐멘터리가 만들어집니다.
그럼 미리 공개된 참가자들의 몇몇 티저 영상과 사진들을 볼까요?

       

물론 이렇게 전문적일 필요는 없습니다. 그냥 평범한 나의 모습, 일상적인 내 주변의 모습을 담아내면 됩니다. 한 컷의 영상, 한의 사진은 평범해보일지 몰라도 수천 컷의 영상, 수만 장의 사진이 모이면 절대 평범해보이지 않을테니까요.



"2008년부터 시작된 ONE DAY ON EARTH는 온라인 커뮤니티의 창작과 공유의 힘을 통해, 하루동안 일어나는 다양한 일들, 갈등, 비극, 그리고 승리의 순간을 담아내고자 합니다. 당신을 수많은 영화 감독들, 학교들, 비영리단체들과 함께하는 커뮤니티로 초대합니다. ONE DAY ON EARTH를 통해, 지켜보는데 그치는 것이 아니라, 직접 참여하고 함께할 수 있는 커뮤니티를 만들어 나갈 것입니다."



그럼 더 늦기 전에,
이제 하루가 조금 넘게 남은 2010년 10월 10일의 특별한 기록을 위해 카메라와 캠코더를 준비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