길을 걷다 보면 무수히 많은 사인을 볼 수 있는데요. 그중 오늘은 세상에서 가장 달콤한 사인을 소개해 드릴까 합니다. 영국의 예술가집단 0707다니엘(Danielle Pacifici)에 의해 시작된 "This is A Good Kiss Spot." 프로젝트는 키스하기 좋은 장소를 알려주는 사인입니다. 게릴라예술에 관심 있던 그녀는 바쁜 일상에 지친 현대인들이 정작 삶의 소중한 부분을 잃고 지내는 것에 안타까워했습니다. 

한 인터뷰에서 그녀가 말하길 "당신이 사랑하는 사람과 입을 맞추며, 그 순간이 영원히 기억되도록 해주고 싶었다"며 삶에서 중요한 것을 일깨워 주는 사랑의 사인이라 말했습니다. 




처음 프로젝트를 시작할 당시 그녀는 이 키스 스티커와 함께 여행을 다니면서 멋진 경치와 함께 사진을 찍게 되었고, 그 후 우연히 이 프로젝트를 보게 된 사람들까지 함께 참여하게 되었습니다. 현재는 파리, 뉴욕, 시드니, 런던 등 여러 지역에서 멋진 장소와 함께 스티커가 찍혔다고 하네요.  

하지만 다른 사인들과는 달리 이 스티커는 영속되지 않는 점이 달콤한 키스와 비슷한데요. 보통 며칠 동안만 붙어있고, 청소부들에 의해 제거된다고 합니다. 물론, 환경도 중요하니깐요. 찍힌 사진들은 그들의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유된다고 합니다. 


그럼 봄 빛 기운을 받아, 0707에서 찍은 사진 중 제가 뽑아본 베스트 키스장소 "TOP5" 를 공유합니다!


 5카니발의 열정이 숨쉬는 리우, 브라질


4. 오페라하우스의 건축이 돋보이는 시드니, 오스트레일리아



3. 스카이라인이 멋진 뉴욕시티, 미국 



2. 런던의 템스강 주변, 영국 



1. 고대건축과 유적이 멋스러운 로마, 이탈리아



사실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있을 땐 장소가 어디든, 심지어 쓰레기통 옆이라 해도 당신이 좋아하는 사람만 보일 테죠. 이 프로젝트의 핵심은 바쁜 생활 속 지친 사람들에게 삶의 소중한 순간을 맞이하길 바라는 작가의 마음이겠죠. 아직 한국에는 이 키스 스티커가 발견되지 않았지만, 지금 이 포스팅을 본 분들은 잠시나마 사랑하는 사람을 떠올리는 순간을 가졌으면 합니다. 


> 0707 인스타그램:  @0707art

> 0707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0707ZerosetteZerosette






출처: 0707artbetterymagazinehuffingtonpost



by 종달새 발자국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Posted by slowal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