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dea

맛있게 먹는 달콤한 초콜릿 사진, Cocoagraph

여러분은 사진을 자주 찍으시나요? 사진은 평범한 순간을 특별하게 만들어 주는 것이 아닐까 생각하는데요, 필라델피아에는 특별한 순간이 더 특별하도록 달콤하게 만들어주는 곳이 있다고 합니다. 맛있게 먹는 달콤한 사진을 만들어주는 곳, 필라델피아의 Cocoagraph를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Cocoagarph는 쉽게 말하면 사진을 초콜릿 바에 인쇄해 주는 것인데요, 각 Cocoagraph는 밀크 초콜릿, 화이트 초콜릿, 다크 초콜릿, 유기농 다크 초콜릿을 선택할 수 있다고 합니다. 또한 모든 초콜릿은 수제초콜릿으로 뛰어난 맛과 품질을 보장하며, 윤리적 제조방법을 지킨다고 하네요. 



 



Cocoagraph가 일반 사진과 또 다른 점은 바로 '빈티지'에 있습니다. 인화지가 아닌 초콜릿에 인쇄하다보니 쨍한 느낌보다는 빛바랜 느낌으로 인쇄되기 때문입니다. 특히 세피아 색조로 인쇄되기 때문에 빈티지매니아들에게 높은 인기를 누리고 있지요.



 

 


기념일이나 생일에 특별한 선물을 하기 위한 사람들이 주로 Cocoagarph를 찾는다고 하는데요, 사진과 초콜릿이라는 조합이 조금 생소할 수는 있지만 초콜릿을 받는 사람에게는 잊지못할 추억이 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또한 초콜릿을 나누어 먹으며 또 다른 추억을 만들 수도 있겠지요. ^^





지친 일상 중에 달콤한 초콜릿 사진은 재미있는 이벤트와 함께 받는 사람과 주는 사람 모두에게 즐거운 선물이 되지 않을까 생각하는데요, 때로는 거창한 선물보다는 추억을 나누는 소소한 선물이 더 큰 기쁨이 되는 것 같습니다.  




자료출처 : http://cocoagraph.com/



by 펭귄 발자국




공감하시면 아래 손가락 모양 클릭^^ - 더 많은 사람들과 이야기를 나눌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