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rand&Design

나는 투표한다, 그러므로 나는 존재한다.

얼마 전 종료된 18대 대통령선거 재외국민선거의 최종 투표율이 71.2%에 달했다고 합니다. 오늘 마감인 부재자투표에 대한 참여도 높아지면서 이번 대선의 투표율이 어느 수준일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습니다.


지난 17대 대선의 투표율은 63.0%였다고 합니다. 그러나 중앙선거관리위원회가 지난 주에 조사한 바에 따르면 "반드시 투표할 것"이라고 밝힌 유권자가 79.9%에 달했다고 합니다. 



슬로워크에서는 12월 19일(수) 18대 대통령 선거를 앞두고 

"나는 투표한다, 그러므로 존재한다 I vote therefore I am" 캠페인을 진행합니다.

 

 


캠페인 참여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I vote therefore I am 엽서를 인쇄하거나 스마트폰 배경화면과 함께 찍고, 트위터와 페이스북에 올려 다른 이들과 공유해주세요. (트위터에 올릴 때는 #vote1219 라는 해시태그를 달아주세요.)


투표하러 가는 길에, 또는 투표하고 나오는 길에 I vote therefore I am 이미지와 함께 사진을 찍으면 투표 인증샷이 될 수도 있겠지요.

 


스마트폰 배경화면 다운로드 (사용하는 기종을 고르고 클릭 후 저장하세요)


(영문) 


(국문)



12월 19일에 투표 인증샷을 찍어서 트위터 @slowalk_ 앞으로 멘션을 보내주시면 50분을 추첨해 '안녕, 구럼비' 2013년 달력 세트를 보내드립니다! (안녕, 구럼비 달력 소개 보기)





 

예상투표율을 훌쩍 뛰어넘는 12월 19일을 기대해봅니다.

 

 

I vote therefore I am

 

공감하시면 아래 손가락 모양 클릭^^ - 더 많은 사람들과 이야기를 나눌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