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rand&Design

여름휴가, 에코캠핑을 위한 개성만점 텐트!

벌써 2013년의 반이 훌쩍 지나가버리고,  더위에 지쳐 잠시 숨을 고르는 휴식의 계절이 돌아왔습니다. 올 여름, 휴가 계획은 세우셨나요~?

7,8월 사람들로 붐빌 워터파크, 바가지 요금에 눈살 찌푸리는 해수욕장이 싫으시다면, 자연 속에서 가족들과 함께 자유롭게 즐길 수 있는 에코캠핑은 어떨까요? 캠핑은 텐트나 침낭 등 기본 용품만 있으면 누구나 편하고 쉽게 즐길 수 있는 휴가방법으로, 각박한 도시생활에서 찌든 마음을 정화시킬 수 자연 체험 학습의 장으로 요즘 각광받고 있는 휴가방법이지요^^

이러한 에코캠핑을 위해 준비해야할 것들 중 가장 중요한 것, 바로 텐트인데요, 함께 하면 더욱 즐거울 재미있는 이색 텐트들을 모아봤습니다.




코팅된 태양광 실로 직조한 천(Photovoltaic Fabric)으로 만들어진 텐트~! 낮에 태양열을 흠뻑 모아두었다 밤에 조명은 물론 휴대폰 충전, 심지어 바닥 난방까지 가능하다고 하네요~ 안방이 따로 없습니다^^




자켓과 텐트가 합쳐지면?! 잠을 잘 수 있는 침낭(Sleeping Bag)이 되는 신개념 텐트 'JakPak'입니다. 모기장도 달려있나 봅니다~ 휴대가 간편한 텐트일 뿐 아니라 비옷으로도 손색없는 방수용 자켓도 됩니다.





기하학적인 돔 모양의 조립으로, 산 속에서 일어나는 어떠한 공격에도 끄떡없을 만큼 안전하고 튼튼한 텐트도 있습니다. 강풍에도 문제 없겠지요~ 정원은 10명이라고 합니다.

 



나무와 나무 사이에 간편하게 설치할 수 있는 1인용 침낭형 텐트! 모기 걱정 없이 잠이 솔솔 올 것 같습니다.




마치 안에서 인디언이 나올 것만 같은 원뿔형 텐트입니다. 주변 경관에 미치는 영향을 최소화하여 설치가 간편하고 빠르다고 하네요~




자켓과 백팩으로 변신하는 트랜스포머 텐트~! 이거 하나만 있으면 어딜 가던지 든든하겠지요.
 


설치하는데 단 45초밖에 걸리지 않는 텐트도 있구요,

 





카누위에 설치할 수 있는 폴리네시안 카누 텐트입니다. 바다 또는 호수 위에서 텐트를 치고 잠을 자는 기분, 상상이 가시나요~? 




  

45초도 길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을 위한 텐트! 설치하는데 2초면 됩니다. 끈을 푸르고 던지기만 하면 완성!
허술하게 보여도 3인용에 방수까지 됩니다. 접는 데는 15초가 걸리구요.





공중 부양하는 기분 느껴보고 싶지 않으시나요? 대롱대롱 나무에 매달린 텐트입니다. 잠을 자기엔 좀;; 불편하겠지요^^ 



 

캠핑카가 있는 사람들을 위한 럭셔리한 텐트~ 오페라 하우스를 닮았습니다.

 

독창적이고 기능적인 이색 텐트들 어떠셨나요~? 후덥지근하고 바쁜 도시를 떠나 자연 속 텐트 안에서 맞이하는 휴식, 상상만으로도 즐거워집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