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rand&Design

친환경스키복으로 스키장에서 패셔니스타되기!!!

겨울에 빼놓을 수 없는 플레이스, 스키장!!! 스키장에서 빼놓을 수 없는 것, 스키복!!!

 

 

일상생활에서도 옷을 함부로 입을 수 없듯 스키장에서도 스키복을 함부로 입을 수 없겠죠?스키복이 다 똑같지 뭐.... 라는 생각도 드시겠지만 패셔니스타라면 스키복 패션의 트렌드와 디자인을 무심코 지나칠 수 없습니다. 하지만 슬로워크 블로그 애독자라면 한가지 더 빼놓을 수 없는 것, 얼마나 친환경적인지를 고려해야겠죠?

 

 

오늘은 친환경 스노우 의류브랜드를 소개시켜드립니다. Planetearth~!!!

 

 

 

 

스노우 의류브랜드 Planetearth는 유럽과 미국지역에서 판매되고있습니다. 다양한 방한 의류와 스키복들이 주류를 이루고있구요. 색도 다양하고 디자인도 심플하네요. 하지만 그런 외적인 요소보다 이 옷들의 내적인 요소들에 더 집중해보아야합니다. 어떤 재료들로 이 옷들이 만들어졌는지 말이죠!!!

 

 


 

첫번째, 토양을 오염시키는 살충제와 화학비료를 사용하지않고 길러진 유기농 목화솜을 사용합니다.

두번째, 옷에 사용되는 폴리에스테르 천은 페트병을 재활용해서 사용된것을 사용합니다.

세번째, 무독성 잉크와 염색제를 사용합니다.

 

 

어떤가요? 올겨울 스키는 친환경 스키복을 입고 타고 싶지 않으신가요? 언젠가 우리나라에서도 많은 사람들이 하얀 설원위에서 친환경 스키복 패셔니스타가 되는 그날을 기대해봅니다~^^

 

* PLANETEARTH 공식 사이트 방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