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ocial

세계에서 가장작은 태양열 극장 Sol Cinema

 

 

음악축제, 지역 모임, 생일파티에서 즐길 수 있는 영화관. 태양만 있으면 언제든 볼 수 있는 지속가능한 영화관. 오늘은 여러분께 영국에 있는 세상에서 가장작은 영화관 sol cinema를 소개할까 합니다.

 

 

Sol cinema는 세상에서 가장작은 초미니 영화관입니다. 안락하다고 홍보하는 영화관은 좌석이 8석밖에 되지 않습니다.

영국에있는 솔시네마라는 이 영화관은  개조된 이동식 영화관 인데요. 지역모임, 축제, 이벤트나 파티에서 짧은 비디오를 보여주기 위한 이상적인 솔루션이지만, 그보다 더 주요한건 이영화관이 가지는 웃음의 가치와 환경의 가치입니다.

 

 

 

 

솔시네마는 세계적인 기후변화에 영감을 주기위한 아이디어로 시작되었습니다. 그래서 솔시네마에서 틀어주는 영화들(뮤직비디오, 코미디, 단편)은 모두 그 주제가 환경에 영감을 주는 내용들입니다.

 

또한, 솔시네마는 모든 전력 사용을 태양열 판넬을 통해 얻은 에너지로 사용합니다. Led영상기를 돌리기위한 전력에서부터 밤에 켜는 조명까지 전부가 낮에 모아놓은 태양열 전기를 이용합니다. 환경과부하가 전혀 생기지 않는 지속가능한 영화관. 이것이 솔시네마가 우리에게 알리고자 하는 가치인것입니다.

 

 

솔시네마의 입장료는 웃음이면 됩니다. 누구나 가볍게 웃을 준비가 되어있다면 입장 할 수 있습니다. 환경이란 주제를 무겁지않게 즐길 준비가 되어있다면, 공짜 팝콘도 제공되는 영화관입니다.

 

입체 음향도 화려한 화면의 스크린도 없지만 언제 어느곳에서든 누구랑 같이 볼 수 있는 영화관, 지구환경변화에 집중하는 가치 있는 영화관.

세상에서 가장 작고 공짜 영화관이지만 그 가치는 결고 작지 않은 Sol cinema였습니다.

 

 출 처 : www. thesolcinema.org/www.facebook.com

 

 

 

 

posted by 기린 발자국

 

 

공감하시면 아래 손가락 모양 클릭^^ - 더 많은 사람들과 이야기를 나눌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