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ocial

회사 교육비로 오렌지라이브 멤버십 가입하기

오렌지라이브 멤버십 가입하고 싶은데 어떻게 보고하지

 

💡 이 콘텐츠는 이럴 때 유용해요! 간편하게 '복사+붙여넣기' 하세요.

✔️ 회사 교육비로 오렌지라이브 멤버십에 가입하고 싶을 때

✔️ 상급자, 동료, 친구 등에게 멤버십 가입하라고 설득할 때

 

 

🍊 오렌지라이브 소개

오렌지라이브는 크리에이티브 솔루션 기업 슬로워크에서 만든 '실무자 성장 플랫폼'입니다. 멤버십 회원에게는 실무자 개인의 성장과 조직의 성장 모두를 견인하는 강연과 커뮤니티, 워크숍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실무자는 정보를 찾기 위해 인터넷 검색창을 헤매는 시간 낭비를 줄일 수 있고, 조직 밖의 실무자 네트워크를 활용해 비즈니스를 운영하고 확장하는 데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 그냥 강연만 들을 수도 있던데 꼭 멤버십에 가입해야 하나요?

1. 비대면 환경에 꼭 필요한 아이템으로 재택근무 시 업무 효율을 높일 수 있습니다.

- 멤버십 회원 모두에게 7개 물품으로 구성된 특별 웰컴키트를 제공합니다.

- 웹캠커버, 도어사인, 강연스케줄 카드, 노트, to do list 메모패드, 스티커, 리모트워크 스낵

 

2. 코로나19와 함께 살아가야 하는 지금, 그리고 미래에 빠르게 대응할 수 있습니다.

- 10-12월 시즌에 진행되는 6개의 실무강연은 모두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 꼭 필요한 주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각 주제의 전문가가 함께합니다.

- 우리 조직에 원격근무 도입하는 법, 코로나 시대의 (홈)오피스 꾸미는 법, 조직 블로그로 커뮤니케이션하는 법, 코로나 블루를 이기는 마음챙김법, 글로벌 어워드에서 인정받은 브랜드 관리법, 온라인으로 협업하는 법

- 강연 다음 날 모든 참가자에게 강연 슬라이드와 자막이 포함된 녹화 영상, 강연 요약 노트가 제공됩니다. 수강 확인 퀴즈를 통과하면 수료증도 발급해드립니다. 

 

3. 우리 조직 맞춤형 피드백을 받을 수 있습니다.

- 멤버십 회원만 특별히 신청할 수 있는 워크숍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소규모 특별 워크숍으로 사전 과제를 수행하면 그것을 바탕으로 슬로워크의 전문가와 함께 기획서를 완성하고 우리 조직에 적용합니다.

- 디지털 사업 전환을 위한 웹사이트 기획, 이해관계자와 긴밀히 소통하는 브랜드 기획 

 

4. 커뮤니티를 통해 조직 밖의 실무자 네트워크를 형성할 수 있습니다.

- 멤버십 회원은 커뮤니티에서 비슷한 고민을 나누는 조직 밖 동료들과 소통하며 네트워크를 형성하고, 비즈니스 기회로 연결할 수 있습니다.

- 커뮤니티 게시판에서 강연 종료 후 2주간 자유롭게 강연자에게 질문할 수 있습니다. 종료 후 실무에 적용해보며 떠오르는 질문을 남기고 피드백을 받을 수 있습니다.

 

5. 6월 시즌 강연을 멤버십 기간 내 무제한으로 다시 볼 수 있습니다.

- 지난 시즌에 500명 이상이 만족한 4개 강연 영상과 슬라이드를 멤버십 기간 동안 무제한으로 다시 볼 수 있습니다.

- 콘텐츠 기획 101, 캠페인을 품은 브랜드 101, 웹사이트 기획 101, 뉴스레터 101

 

6. 이 외에도 멤버십 회원 중 우수 참여자를 선정하여 전문 컨설턴트가 사무실에 직접 방문하는 조직 내 원격근무 도입 컨설팅을 무료로 제공합니다(100만 원 상당).



👀 이번 시즌 멤버십 진행 일정은 어떻게 되나요?

✔️ 멤버십 신청은 2020.10.26(월) 마감됩니다.

✔️ 멤버십은 2020.10.27(화) - 2020.12.15(화)까지 8주 간 운영됩니다.

✔️ 멤버십 회원은 강연을 별도로 신청하지 않아도 되며, 강연 수강 안내는 이메일로 개별 안내해 드립니다. 

✔️ 그 외 워크숍, 커뮤니티, 웰컴키트 발송 등에 대한 자세한 안내도 멤버십 신청 마감 후 이메일로 전달해 드립니다.



🕊 좋아 보이긴 하는데… 실무에 정말 도움이 되나요?

🌟 지난 6월 시즌 참가자분들의 후기와 평가입니다.

"정말로 하나부터 열까지 다 알려주셔서 감사했어요!"

"시각 자료 가시성이 좋았고, 이론이나 가설보다 직접 준비한 과정에서 온 경험 중심으로 교육이 이뤄져서 좋았습니다."

"웹디자이너로서 강의 들으면서 클라이언트에게 어떻게 설명하면 좋을지 쉽게 설명해주신 부분들이 많아서 좋았습니다."

"웹 기본적인 개념이나 이런게 딱딱해 보여도 굉장히 중요한데, 상세하게 잘 설명해주셔서 좋았습니다."

"홈페이지를 기획하는 단계에서 실무적인 팁을 많이 알게 되어서 좋았어요! 다음에 그런 업무를 하게 되었을 때 교안과 영상을 다시 찾아보면 정말 유익할 것 같아요."

"어떻게 마케팅을 해야 하는지 사례 위주로 알려주셔서 쉽게 이해할 수 있었습니다."

"다소 막연하게 느껴졌던 홍보 콘텐츠 제작의 시작에 대해 어디서부터 고민을 시작해야 할지, 기획의 의도에 따라 누구에게, 어떻게 생각을 풀어나가야 할지에 대해 조금씩 감을 잡을 수 있었습니다."

 

💸 그래서 얼마인가요?

✔️ 8주간 운영되는 멤버십의 가입비는 선착순 200명 한정으로 10만원(얼리버드)입니다. 정가는 15만원으로, 얼리버드로 가입할 시 5만원 할인된 가격으로 모든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 부가 서비스 없이 강연만 들을 경우, 각 강연당 3만원입니다. 준비된 6개의 강연 중 약 3개를 듣는 가격(얼리버드 기준)으로 멤버십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더 궁금한 내용이 있으시다면 hello@slowalk.co.kr 로 문의해주세요 🗝





 

정리 | 슬로워크 브랜드라이터 누들

 

 

💌새 글을 쉽고 빠르게 만나보시려면

주간 뉴스레터 '오렌지레터'를 구독하세요!